제목 ‘용기! 사랑! 도전!’ 부산, 울산, 경남지역 청소년 인성영재캠프
기사
바로가기
조회 : 195 보도일 :
http://www.benjaminschool.kr/News/MediaReportView.aspx?contIdx=7719 주소복사

부산, 울산, 경남 3지역의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한 인성영재캠프가 지난 1028일 설레는 마음으로 열렸습니다.

 

벤자민학교 학생들이 진행자로 참여하고 합심하여 참가한 청소년들이 마음의 문을 열고 즐겁고 신나게 캠프에 임했습니다.

오후에는 벤자민학교 설명회와 벤자민학교 학생의 성장스토리 발표가 있었습니다. 벤자민학교 진행자 6명의 프로젝트 발표가 이어지고 성장했던 포인트를 이야기 할 때, 듣고 계시던 참가 학생의 부모님들께서 감동받으시고 눈물을 흘리기도 하였습니다.

 

멘토특강 시간에는 박희영 경찰 멘토님께서 와주셔서 자기 자신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고 용기내서 도전해보라고 응원해 주셨습니다. 멘토님께서는 '걱정 말아요 그대'를 기타로 연주하며 노래까지 선사해 주셨습니다.

 

캠프에 감명 받은 학생들은 모두 벤자민학교에 입학지원서를 작성했다고 합니다.

대한민국의 미래 인성영재들 파이팅입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 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 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 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 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다음글 다음 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코리안스피릿]'없음'은 무한한 가능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