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K스피릿] “지금 이 순간 작은 것이라도 변화하려는 노력이 멋진 것이다”
기사
바로가기
http://www.ikoreanspirit.com/news/articleView.html?idxno=65706 조회 : 97 보도일 : 2021.11.17
http://www.benjaminschool.kr/News/MediaReportView.aspx?contIdx=11961 주소복사

"지금 이 순간 작은 것이라도 변화하려는 노력이 멋진 것이다"



11월 3일~12일 9박10일 벤자민 지구시민 글로벌리더십 캠프 열려


“매일 자기 자신에게 얼마나 잘하고 있는지 칭찬해주고 얼마나 노력하고 있는지 긍정적인 얘기를 해줘라. 몇백km 자전거 종주를 하고 대회 나가서 상을 받은 것이 멋있는 게 아니라 지금 이 순간 작은 것이라도 변화하려고 시도하고 노력하는 것이 멋있는 것이다.”


지난 11월 3일부터 12일까지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이하 벤자민학교) 주최로 ‘지구시민 글로벌리더십 2차 캠프(이하 지구시민 캠프)’가 평화의 섬, 제주도에서 열렸다. 9박 10일간 제주도에 울려 퍼진 청소년들의 함성 소리는 성장하고자 하는 열망과 의지로 가득했다.


이번 캠프를 이끈 벤자민학교 대전학습관장 최경미 브레인트레이너는 '꿈을 찾는 1년' 갭이어형 대안고등학교 과정에 있는 학생들에게 “자존감은 대단히 큰 무엇이 아니라 자신을 긍정으로 바라보는 것에서부터 시작된다.”라고 강조했다.







이하생략



출처 : http://www.ikoreanspirit.com/news/articleView.html?idxno=65706

다음글 [K스피릿] “나의 안 좋은 습관과 한계를 넘어 자신감을 찾았다”
이전글 [K스피릿] “나에게 무궁무진한 가능성이 있다는 걸 알게 해준 캠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