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K스피릿] “나에게 또 다른 시작을 하게 한 터닝포인트가 되었다”
기사
바로가기
http://www.ikoreanspirit.com/news/articleView.html?idxno=60185 조회 : 1544 보도일 : 2020.09.29
http://www.benjaminschool.kr/News/MediaReportView.aspx?contIdx=11613 주소복사

"나에게 또 다른 시작을 하게 한 터닝포인트가 되었다"


[캠프 체험기]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대구학습관 전수빈 학생



지난 16일부터 25일 제주도에서 열린 벤자민인성영재학교 ‘2020 제주 글로벌리더십 지구시민캠프’에 참가한 대구학습관 전수빈(17) 학생이 체험기를 보냈다.


지구시민캠프에 와서 “나는 10일 후 엄청 성장 할 것이다”라고 다짐했다. 9박10일 이라는 시간동안 나는 나를 믿었다. 캠프를 하며 부정적인 생각들은 훌훌 털어내고 긍정100%인 나를 찾았다. 내가 벽을 쌓아올린 것도 깨버리고 용기를 되찾을 힘도 생겼다.

캠프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활동은 깜깜한 밤길에 산과 도로를 혼자 걷는 ‘마고대장정’이다. 산에 올라갈 때 무척 설렜고, 나 자신에게 ‘나는 할 수 있다.’, ‘나는 용기 있는 사람이다.’, ‘나는 나를 사랑한다.’고 쉴 새 없이 말하며 올라간 내가 근사했다. 산을 오르며 발밑 풍경을 내려다 본 순간 마치 콘서트에 온 기분이었다. 왜냐하면 별빛들과 시내 야경이 반짝이며 날 응원해주는 느낌이 들었기 때문이다.







이하 생략


출처 : http://www.ikoreanspirit.com/news/articleView.html?idxno=60185

다음글 [K스피릿] “내 마음 속 깊이 새긴 나를 향한 응원, 나는 할 수 있다!”
이전글 [K스피릿] “캠프 경험, 앞으로 포기하고 싶거나 좌절할 때마다 큰 힘 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