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지구야 우리가 구해줄게!!” 강북학습관 홍연승, 민재원 학생 환경산업기술원장상 수상!
기사
바로가기
조회 : 498 보도일 :
http://www.benjaminschool.kr/News/MediaReportView.aspx?contIdx=10452 주소복사

벤자민인성영재학교 강북학습관 홍연승, 민재원 학생이 지난 113일 제 13회 대한민국 환경문화 공헌대상 및 환경인 컨페스티벌에서 환경산업기술원장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벤자민학교 학생들은 지구시민의식 교육을 통해 자신을 넘어 지구를 생각하는 마음을 키우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벤자민학교 홍연승 학생은 지구환경 보호를 위해 우리가 해야 할 메시지를 담은 캐릭터를 스티커로 제작하여 판매 후 모인 돈으로 지구시민연합에 기부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으며 민재원 학생은 벤자민학교 친구들과 함께 지구환경 보호의 필요성을 담은 UCC를 제작하였습니다.

 

이는 벤자민학교의 권대한 멘토님에게 조언을 구하고 도움을 받아 진행 되었으며 적극적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학생들의 모습이 멋지다는 말씀을 해주시기도 하셨습니다.

 

지구 환경을 살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벤자민학교 학생들에게 응원을 보내주세요~~!!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다음글 다음 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자유학년제 청소년 “나이가 어려도 우리 목소리를 들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