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하늘이 열린 날! 개천절!“ 서울학습관, 대구학습관, 경남학습관 개천행사 참여!
첨부파일 조회 : 1193 작성일 : 2019.11.06
http://www.benjaminschool.kr/News/ActivityNewsView.aspx?contIdx=9298 주소복사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이하 벤자민학교) 서울학습관, 대구학습관, 경남학습관 학생들은 지난 103, 개천행사에 참여하였습니다.

 

서울학습관 학생들은 보신각 앞에서 벤자민기공 공연을 하였는데, 대한민국의 생일을 축하하는 자리에 벤자민 학생들이 공연을 하여 수많은 환호와 박수갈채를 받았습니다. 대구학습관에서는 태풍이 대구를 관통한다는 소식에 개천절 행사를 실내에서 하게 되었는데 여학생들이 천제에 선녀 역할을 하면서 전체 행사에 큰 역할을 했습니다. 신문사에서 취재 나온 수많은 기자들이 벤자민학교 학생들에게 촬영 협조를 부탁하기도 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경남학습관에서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개천절을 축하하는 개천예술제 시가행진에 국학원에서 진행하는 47대 단군할아버지 알리기에 아이들은 큰 역할을 기여하였습니다. 개천절 행사를 통해 학생들의 민족의 얼과 정신을 다시 한 번 되살리는 시간이었습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 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 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 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 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다음글 “이번년도 목표는 벤자민 12단 성공하기!” 광주학습관 벤자민 12단 멘토 코칭!
이전글 “공교육에 인성영재캠프가?” 경북학습관 학생들의 공교육 인성캠프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