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뇌를 자극하면 어떻게 될까?” 광주전남학습관 BHP 봉사활동
첨부파일 조회 : 1108 작성일 : 2019.10.02
http://www.benjaminschool.kr/News/ActivityNewsView.aspx?contIdx=9288 주소복사

벤자민인성영재학교 광주전남학습관 학생들이 지난 924일 전국 FFK 전진대회 지구시민운동연합 부스에서 BHP 봉사 활동을 다녀왔습니다.

 

BHP‘Brain Healing point"로 손가락 부분을 눌러 뇌를 자극시키는 방법으로써 스트레스와 부정적인 에너지를 정화시켜주는 것입니다.

 

벤자민학교 학생들은 이렇게 몸에 대해 배우고 건강해지면서 자신의 꿈과 도전을 선택하고 이루어나가고 있습니다!

    


 

 

[학생 소감]

벤자민인성영재학교를 설립해주신 이승헌 총장님께서 뇌가 건강해지는 방법으로 BHP를 알려주셨습니다. BHP를 직접 제가 해보고 너무 좋아서 지구시민운동연합 부스에 직접 가서 다른 사람들을 힐링해주고 왔습니다. 힐링을 통해 사람들이 스트레스가 풀리고 몸이 가벼워지는 느낌이 든다는 말에 너무 좋았던 시간이었습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 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 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 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 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다음글 “꿈을 향해 달리자!” 부산학습관 광안리해변 자전거와 패들보트
이전글 “감동적인 우리의 성장” 인천학습관 성장발표 페스티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