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미래를 책임 질 교육은?” 2019 대한민국 교육자치컨퍼런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첨부파일 조회 : 1211 작성일 : 2019.09.25
http://www.benjaminschool.kr/News/ActivityNewsView.aspx?contIdx=9236 주소복사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이하 벤자민학교)가 이번 2019 대한민국 교육자치컨퍼런스에 참여하여 지난 86~7일 청주 한국교원대학교에서 벤자민학교의 부스와 공연을 진행하였습니다.

 

첫 날에는 벤자민학교 부스를 진행하였는데 교육 쪽에서 일하고 계시는 분들께서는 정말 많은 관심을 보이셨고 벤자민학교의 덕목과 1년간의 프로젝트 수업에 대해 이야기를 들으시며 혁신적인 학교라며 칭찬을 아끼시지 않으셨습니다. 여러 선생님들께서는 자신이 재직하고 있는 학교에 벤자민학교에서 가르치고 있는 수업을 한 번 진행해보고 싶다고 하시기도 하셨습니다.

 

벤자민학교에 대한 새로운 정보도 받으면서 자신들의 에너지 색깔을 측정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자신의 에너지가 색깔로 표현되고 각자 다른 색깔에 따라 내가 가지고 있는 성격과 패턴들에 대해 알아보며 나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지기도 하였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대구, 전북, 00 교육감분들께서 특별히 벤자민학교 부스를 찾아주셔서 응원과 격려를 해주셨고 벤자민학교 인성영재캠프의 많은 관심을 보이시며 여러 학교의 도입을 고민해보시기로 하셨습니다!

 

두 번째 날인 7일에는 2019 대한민국교육자치컨퍼런스에 문화제 날로써 벤자민학교를 대표하여 대전학습관의 무대와 서울, 대구, 광주전남 학생들의 콜라보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대전학습관 학생들은 직접 창작한 기공과 운검 시범을 선보이며 대한민국의 전통무예의 아름다움을 표현함으로써 웅장한 분위기로 사람들의 시선을 끌어드렸습니다.

 

콜라보 무대는 K-POP 노래와 신나는 댄스 타임으로 벤자민학교 학생들은 자신의 많은 끼를 선보이며 즐겁고 행복한 무대를 마무리 하였으며 벤자민학교 학생들의 1년 동안의 느낀 것을 펼치는 성장스토리 발표 시간으로 마무리하며 엄청난 박수 갈채를 받았습니다.

 

모든 것에 도전하고 당당한 벤자민학교 학생들의 모습에 더 큰 성장을 위해 응원을 보냅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 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 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 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 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다음글 “교육은 내가 바꾼다!” 울산학습관 청만세 청소년 동아리
이전글 “힘내라 대~~한민국!” 경북학습관 학생들의 국토대장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