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영혼을 갈아 넣어 아이들을 성장시키겠습니다~!" 벤자민학교 2019학년도 전국 교사교육
첨부파일 조회 : 2165 작성일 : 2019.02.25
http://www.benjaminschool.kr/News/ActivityNewsView.aspx?contIdx=7909 주소복사

지난 2월 21일(목)~22일(금) 천안 홍익인성교육원에서는 벤자민학교 관장, 교육부장 워크숍과 2019학년도 교사교육이 뜨거운 열정 속에 진행되었습니다.  

 

벤자민학교 김나옥 교장선생님께서는 “벤자민학교는 다른 학교에는 없는 지구를 위한 홍익정신이 살아있고, 뇌교육을 통해 뇌가 바뀌어지는 학교”라면서 학생의 가족까지 긍정적인 변화가 일어나는 위대한 학교의 위대한 교사로서 자부심을 일깨워주셨습니다. 

 

첫째날, 벤자민학교 권역별 교감선생님, 부장 선생님들은 2019학년도 6기 신입생들의 성장을 위해 구체적인 방안을 논의하며 늦은 밤까지 토론을 이어갔습니다. 신임 부장선생님의 많은 질문에 선생님들은 각자 학습관에서의 노하우를 대방출하셨고 기존의 부장선생님은 학생들의 성장을 위해 더 많은 아이디어를 공유하였습니다. 

둘째날은 벤자민학교 졸업생들의 신나는 공연을 시작으로 30여명의 전국 교사들은 2019학년도 교육과정에 대한 교육, 프로젝트 운영이나 학생지도의 노하우를 공유하는 열정적인 시간을 가졌습니다. 

 

벤자민학교 교사들은 학생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벤자민 교사라는 것에 무척 감사하며 2019학년도 신입생들의 성장을 위해 더욱 열과 성을 다할 것을 다짐하면서 뜨거운 1박 2일의 시간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또한 벤자민학교는 청소년이 행복한 인성교육의 모델로서 대한민국 교육변화를 이끌어갈 것을 다짐하였습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 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 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 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 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다음글 "나를 아는 것이 사랑의 시작임을 알았습니다!", 전남 화순고 학생 대상 인성영재캠프 실시
이전글 “따뜻함을 나눠요~^^“ 경북학습관 일일찻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