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더 나은 세상을 만들고 싶어요!” 광주학습관 양지영 학생 백일장 대회 최우수상 수상!
첨부파일 조회 : 1864 작성일 : 2018.12.04
http://www.benjaminschool.kr/News/ActivityNewsView.aspx?contIdx=7752 주소복사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이하 벤자민학교) 광주학습관 양지영 학생과 백선우 학생이 9회 광주전남 사회공헌 대축전에서 당당히 최우수상과 우수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지난 1027, 전남 나주시에서 열린 이 배일장 대회는 사회와 소외된 이웃을 돕고 있는 사례를 발굴하고 나눔 문화를 발전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개최되었습니다.

광주,전남 시도민 1000명이 참여한 거대한 규모로 진행된 대회라고 합니다!

 

양지영 학생은 벤자민학교에서 진행했던 문화재 돌봄봉사, 도움이 되는 우리 프로젝트라는 벽화그리기 봉사와 네일아트로 재능기부 봉사를 바탕으로 한 내용을 소개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선사해주었다고 합니다.

 

백선우 학생은 공부를 가르치며 재능기부 봉사, 연탄봉사, 벽화그리기 프로젝트로 자신이 평소에 해보지 못했던 것에 도전하면서 생겨난 따뜻한 마음을 글로 표현하여 나눔의 소중함을 소개하였습니다.

 

두 학생이 자신이 만들어낸 나눔 스토리를 통해 사랑들에게 무엇을 하든 어떤 마음가짐을 하고 있는지가 중요하다는 것을 말해주었습니다.

 

세상의 빛! 희망과 행복을 전하는 인성영재의 아름다운 모습이었습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 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 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 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 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다음글 ‘법이 지켜지는 아름다운 사회’ 경북, 대구학습관 대구지방법원 탐방
이전글 ‘땅에서 얻은 감사함!’ 대전학습관 우프 코리아 농촌봉사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