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평화통일을 외치다!’ 제3회 통일기원 백일장 사생대회
첨부파일 조회 : 1393 작성일 : 2018.06.25
http://www.benjaminschool.kr/News/ActivityNewsView.aspx?contIdx=7520 주소복사

지난 616, 국학원 3회 통일기원 백일장 사생대회가 열렸습니다!

 

이 행사에선 벤자민인성영재학교 김나옥 교장선생님께서 축사를 하셨습니다. 교장선생님은 백일장대회 참석자들에게 한반도 통일문제 해결로 지구 평화가 오는 길이 열렸다고 말씀하시며 자신의 생각을 마음껏 펼쳐서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란다는 격려를 아끼지 않으셨습니다.




 


대회 시작 전 교장선생님은 축하공연 연습 중인 벤자민학교 학생들을 만나 격려의 말씀도 해주시고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사주셨는데, 학생들은 교장선생님의 응원에 힘입어 더욱 열정적인 공연을 했습니다. 이에, 참석자들도 신나게 박수와 환호를 보내주었고 대회 분위기가 한층 뜨거워졌습니다.





 


한편, 교장선생님께서는 내빈으로 참석하신 박정배 통일부 통일위원님께 벤자민학교 서울강북강남학습관의 선생님을 소개하며 서울학습관에서 진행하고 있는 통일프로젝트가 더 크게 발전해나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주셨습니다.




 


대회에는 벤자민학교 5기 재학생 25명이 참석하여 평화통일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보여주었습니다.

꿈을 찾는 1년 벤자민인성영재학교 화이팅!!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 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 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 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 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다음글 ‘우리는 다 같은 지구인!’ 다문화가정 인성영재 가족캠프
이전글 ‘노력 없이 되어지는 것은 없다!’ 오현숙 멘토님 진로특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