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우리 학습관 후배는 우리가 책임진다!" 광주학습관 선후배 만남
첨부파일 조회 : 11204 작성일 : 2018.02.26
http://www.benjaminschool.kr/News/ActivityNewsView.aspx?contIdx=6261 주소복사

벤자민학교 4기 광주학습관 학생들은 지난 2월 13일(수요일)  5기에 입학할 후배들과 미팅을 했습니다. 

다같이 밥을 먹고 영화도 보면서 서먹서먹했던 사이가 금세 친해졌습니다.

4기 선배들은 5기 후배들에게 벤자민학교 공식댄스인 '아가씨와 건달들' 을 가르쳐주고, 1년이라는 꿈의 시간을 어떻게 하면 알차게 보낼 수 있는지 노하우도 전해주었습니다.  

4기 선배들은 후배들이 귀중한 벤자민 1년을 보낼 수 있도록 해보고 싶은 활동에 대한 설문을 하기도 했고, 아르바이트 구하기 미션을 같이 수행하자고 제안도하며 또래멘토의 역할을 톡톡히 해줬습니다. 

5기 후배들도 선배와 대화를 통해 꿈을 찾는 1년을 통해 자신의 꿈을 꼭 찾겠다는 다짐을 했습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 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 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 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 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투브 채널 바로가기] 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다음글 '인생을 바꾸는 1년!' 벤자민 4기, 갭이어 2기 졸업식
이전글 벤자민인성영재학교 4기 졸업식 공식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