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스포츠물리학 류광현멘토 만남, 경기북부학습관
첨부파일 조회 : 1257 작성일 : 2017.11.29
http://www.benjaminschool.kr/News/ActivityNewsView.aspx?contIdx=6110 주소복사

벤자민학교 경기북부학습관 우주, 박서영 학생이 대구세명재활의학 스포츠물리학 류광현멘토님을 만났습니다.

   



멘토님께서는 스포츠 물리학에 대해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학생들도 집중하며 궁금했던 것을 여쭤보았습니다.

인터넷에서 알아보았던 것과 달리 현장에서 새로 알게 된 점도 많았습니다. 멘토님께서는 여러가지 접목하여 설명해주시고 앞으로의 방향도 잡아주셨습니다.

 

열심히 설명해주시고 학생들의 꿈을 키워주신 류광현 멘토님께 감사드립니다.

지도해주신 대로 꿈과 희망을 키워가겠습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 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 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 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 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투브 채널 바로가기] 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다음글 12월 2일 울산학습관 페스티벌 홍보영상
이전글 "학생들의 논리 구성 수준이 매우 높고, 어떻게 말해야 하는지 방법이 명확합니다", 전북교육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