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뇌교육 릴레이 Talk "브레인 콘서트"
첨부파일 조회 : 4304 작성일 : 2017.06.27
http://www.benjaminschool.kr/News/ActivityNewsView.aspx?contIdx=4747 주소복사

"벤자민 학생들은 뇌교육을 통해 세상에 꿈을 선물하는 사람으로 성장합니다"


6월26일(월)~27일(화) 일지아트홀에서 뇌교육의 향연, 릴레이 강연회 '브레인콘서트'가 열리고 있는 가운데 오늘 김나옥 교장선생님께서 벤자민인성영재학교 학생들이 뇌교육을 통해 행복한 꿈을 찾고 변화, 성장한 생생한 사례로 감동 강연으로 참석한 모든 분들에게 큰 울림을 주었습니다!



교장선생님 강연에 이어 벤자민1기 졸업생 신채은 학생도 강연자로 나서 벤자민을 통해 익힌 뇌교육 보스법칙으로 깨닫고 도전하고 변화한 성장 스토리를 발표하여 열렬한 환호와 박수를 받았습니다.



오늘 강연을 들으러 오신 분 중에 교장선생님과 채은이의 강연에 큰 감동을 받으시고 아들을 벤자민학교에 입학시키고 싶다며 입학문의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뇌교육 핵심 체험학교 벤자민학교가 미래교육 모델로 대한민국 희망입니다!

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 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 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 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 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투브 채널 바로가기] 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다음글 벤자민인성영재학교, 아프리카 아동 후원물품 및 후원금 월드비전 전달식
이전글 지구를 경영하는 리더들의 세도나 지구시민캠프 1~3일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