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학생들이 만든 영어 동아리, 성장하는 학생들
첨부파일 조회 : 1937 작성일 : 2016.06.22
http://www.benjaminschool.kr/News/ActivityNewsView.aspx?contIdx=2014 주소복사

?

벤자민인성영재학교 학생들이 숙명여대에서 진행한 UN ngo 평화활동을 영어로 진행하는 모습을 보고 자극을 받아 영어 스터디반을 결성했습니다.

어릴적부터 영어공부를 꾸준히 잘 해온 같은 동기생인 이지성군이 영어부분에 강사가 되어 수업준비와 단어장 퀴즈를 진행하며, 함께 영어실력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단순히 시험이 아닌 공동 성장의 목표를 세우고 학습하여, 즐거운 마음으로 배우는 속도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학생 소감>

 

예전에 공부하던 방식대로 단어를 외우고 먼저 말하기를 해서 게임처럼 진행을 했는데 생각보다 반응이 좋아서 많이 놀랐습니다. 열정적으로 단어를 외우려고 하는 모습을 보고 이 스터디를 가볍게 생각하면 안되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일단은 가르치는 입장이지만 저 역시 같이 공부하며 친구들에게 배울 것이 많을 것 같습니다.”

 

<부산학습관 이지성>

 

오늘 스터디를 하면서 내가 모르는 부분이 많았지만 가볍게 수업을 하는 느낌이어서 학원이나 학교에서처럼 지루하지 않았습니다. 이런 느낌으로 공부를 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부산학습관 이승빈>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체험적 인성교육을 통해 스스로 꿈을 찾는 1년 과정의 미래형 대안 고등학교입니다. 학생들은 교과수업, 성적, 시험이 없는 환경에서 자기성찰을 하고 세상속에서 다양한 체험활동과 자기주도적 프로젝트를 운영하며 교사와 멘토의 지원속에 홍익의 꿈을 가진 인성 리더로 성장하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투브 채널 바로가기] 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다음글 나라를 지키는 군인들의 마음을 느끼고 오다 – 벤자민인성영재학교 학생들 병영체험
이전글 지구리더, 멘토의 도움으로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쌓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