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서울학습관 구일고등학교 친환경강의 보조강사 활동
첨부파일 조회 : 733 작성일 : 2022.09.07
http://www.benjaminschool.kr/News/ActivityNewsView.aspx?contIdx=12187 주소복사

지난7월 15일 서울학습관9명에 학생들과 함께 구일고등학교 보조교사를 하였습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서울학습관 학생들은 구일고등학교 27개 반에 친환경강의 보조교사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보조교사를 하여 처음인데도 불구하고 문제없이 성공적으로 마치게 되었습니다.

 

 

 


 

[학생들 소감]

 

<서울학습관 류강민>

고등학교를 처음 와봤는데 중학교랑 별차이가 없어서 적응이 좀 빨랐던거 같고 수업시간에 거의 반정도가 냄새가 난다며 자리에서 나가버려서 신기했다. 청소년들이 좀더 환경에 대해 진지했으면 좋겠다.

 

 

 (서울학습관 김시우>

오랜만에 고등학교에 가서 있었는데 예전 생각도 나고 애들이랑 얘기도 해볼 수 있는 기회가 돼서 좋았다. 보조강사 역할을 하면서 같이 EM흙공도 만들고 주 강사 선생님을 도와 준비물을 배부하고 사진도 찍고 등등 많은 경험을 해볼 수 있었다. 다음에도 기회가 있다면 또 해보고 싶습니다.

 

<서울학습관 강태모> 

오랜만에 일반학교에 보조강사로 가서 어울리며 수업을 진행해 보았는데 많은 아이들이 수업에 대충 참여하는 것처럼 보여도 지구를 사랑하는 마음만큼은 진심인 것 같아서 좋았고 뿌듯했으며 오랜만에 느껴보는 고등학교 분위기에 잠깐의 향수에 젖을 수 있었다. 좋은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리인턴기자 김승도)

다음글 ''사랑을 나누는 반찬배달'' 경기학습관 봉사 활동
이전글 '그림을 알아가는 시간'멘토 오프라인 수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