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벤자민인성영재학교 경남학습관 인성영재 페스티벌
첨부파일 조회 : 981 작성일 : 2022.01.19
http://www.benjaminschool.kr/News/ActivityNewsView.aspx?contIdx=12050 주소복사

벤자민인성영재학교 경남학습관 학생들이 스스로 기획한 인성영재 페스티벌이 지난 18일 경남국학원에서 열렸습니다.

 

학생들은 벤자민학교에 다니면서 1년간의 활동과 성장한 점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성장스토리도 발표하고, 벤자민 기공과 아가씨와 건달들 댄스, 선배들의 발표와 기공으로 알찬 페스티벌이 되었습니다.

 

대전학습관 학생들이 힘을 합쳐 잘 마무리 하였고 일사천리로 진행하는 모습이 역시 벤자민다웠습니다.

  

 

[학생 소감]

 

"페스티벌을 너무나 성공적으로 끝내 너무나 뿌듯하였습니다. 저에게 페스티벌은 도전의 연속이었고 제 삶에 최고의 선물을 준 것 같습니다. 대전학습관 친구들이 귀중한 시간을 내어주어 페스티벌을 잘 마무리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경남학습관 김제준>

 

"페스티벌을 준비하며 올 한해를 정말 뜻 깊게 마무리되는 시간들이었습니다. 열심히 나의 이야기, 우리 학습관 이야기를 하며 즐겁게 서로의 감정을 공유하고 성장의 결과들을 자랑하는 아주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연습하고 직접 계획했던 프로그램들이 너무 재미있었고 성장했던 순간들이 막 주마등처럼 지나가기도 했습니다. 페스티벌을 잘 마무리할 수 있게 해준 대전학습관 친구들과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경남학습관 박준형>

 

 







 

다음글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부산학습관 인성영재 페스티벌
이전글 벤자민인성영재학교 서울학습관 인성영재 페스티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