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부모님과 함께 한 경북학습관 4월 워크숍!
첨부파일 조회 : 814 작성일 : 2021.05.12
http://www.benjaminschool.kr/News/ActivityNewsView.aspx?contIdx=11839 주소복사

벤자민인성영재학교 경북학습관은 4월 워크숍을 진행하였습니다. 경주 단태권도장에 모여 간단한 뇌크레이션과 성장스토리 발표를 하였습니다.

 

이후 보문단지를 돌아보며 자신을 나타내는 사물과 인증샷, 나랑 어울리는 모습, 경주 보문단지의 멋진 풍경, 경북학습관을 표현하는 단체사진, 부모님과 함께하는 사진을 찍고 의미부여를 하는 동안 진로적성 검사한 것을 토대로 개인 상담을 하면서 단체, 개인 프로젝트를 정리하였고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후에는 경주 엑스포에 사무총장이신 류희림 멘토님을 만나 인사도 드리고, 특강도 들었습니다. 멘토님께서는 바쁘신 중에도 직접 자연박물관, 소산 박대성화백의 작품 전시 관람 등 경주엑스포 여러 곳곳을 안내해주시고 설명해주셔서 학생과 학부모님 모두 감사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벤자민학교에는 1000여명의 전문 멘토님들이 각 분야에서 학생들의 성장을 위해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고 계십니다.

 

워크숍을 함께 하신 부모님들은 오랜만에 자녀들과 속깊은 대화도 할 수 있었고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무척 행복했다라는 감사의 인사를 전해주셨습니다.

 

이번 워크샵은 부모님과 사춘기 자녀 간에 더 많이 소통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들이었습니다.

 

 

 

 

 

 

[학생 소감]

 

레크레이션을 하면서 운동, 명상을 했는데 재미있었고 마음이 편안해졌습니다. 성장스토리를 발표할 때 목소리는 예전보다 커지기는 했는데 다른 부분에서 보완할 것을 찾게 되었습니다. 부모님과 같이 경주엑스포도 다니면서 대화도 많이 하고 함께 워크샵을 해서 즐겁고 좋았습니다.”

<경북학습관 조세빈>

다음글 “마음까지 따듯해지는 기운차림식당 봉사활동!” 경북, 충남, 부산학습관 기운차림식당 봉사활..
이전글 “캐릭터 오픈마켓 사업 시작~!”, 서울학습관 조원정 학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