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2020학년도 벤자민인성영재학교 졸업식 및 입학식 성료~!
첨부파일 조회 : 1205 작성일 : 2020.02.28
http://www.benjaminschool.kr/News/ActivityNewsView.aspx?contIdx=10457 주소복사

2020 벤자민인성영재학교 졸업식 및 입학식이 많은 분들의 정성과 성원 속에 2월27일(목) 온라인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코로나19 비상 상황으로 인해 벤자민인성영재학교 졸업생 신입생 학부모 멘토님등은 인터넷으로 접속하여 마치 같은 공간에 있는 것처럼 한마음으로 참여하였습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김나옥 교장선생님은 졸업생 신입생 모두 자신을 위한 최고의 선택을 한 것을 축하한다는 말씀과 함께, 경험과 도전을 통해 얻은 자신감, 인성과 창의성, 지구경영의 큰 꿈을 가진 인재로서 좋은 선택을 계속 해 나갈 것을 격려하며 벤자민학교가 대한민국 교육에 희망의 변화를 열어갈 것을 약속한다라는 말씀으로 행사를 열어주셨습니다.

 


  

♣설립자이신 일지 이승헌 총장님은 영상으로 보내주신 격려사를 통해 “자신에 대한 믿음과 용기를 갖고 매일 브레인스포츠를 하면서 면역력과 창조력을 키우고, 자신의 가치와 뇌의 가치를 알고 인성을 밝히는 글로벌 리더”가 되라며 큰 용기를 주셨습니다. 

 

 

 

 

♣이수성 명예이사장님께서는 “인성영재가 바로 대한민국이 기다리는 미래 그 자체이며 1년간의 시간동안 도전과 경험과 성장이 자신의 인생뿐만 아니라 대한민국과 지구를 희망으로 변화시킬 것”이라며 응원과 기대를 보내주셨습니다.  

 

 


  

♣또한, 일본 벤자민인성영재학교 시나가와 레이코 교장선생님은 축하 영상에서 “벤자민학교에서의1년이라는 시간은 자신의 꿈과 무한한 가능성을 찾을 수 있는 시간으로써 이를 통해 뇌의 주인으로서 인성영재의 브레인 파워가 지구의 미래를 이끌어 밝은 희망을 창조할 것을 믿는다.”라며 큰 희망을 보내주셨습니다. 

 

 

 

 [졸업생들이 벤자민12단 체조인 물구나무로서 졸업장을 받으러 나온다.]
 

 [졸업생들이 부모님, 선생님, 멘토님께 감사의 큰절을 올리고 있다.] 

 

 

 ♣그리고 권대한 멘토님과 1기 졸업생 성규빈 선배멘토의 격려말씀은 참석한 모두에게 자신감이 넘치는 밝은 에너지를 선사해 주었으며 벤자민학교를 통해 어떻게 성장해 나가게 될지에 대한 기대감과 희망을 동시에 주었습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멘토단 부회장 권대한 멘토님(좌)과 1기 졸업생이자 총동문회 회장 성규빈 양(우)]

 

 

♣졸업생 김민성 군은 “벤자민학교에서 다양한 프로젝트와 활동을 통해 자신을 관리하고 타인을배려하는 힘이 커졌고, 다른 사람을 행복하게 해주는 사회복지사의 꿈을 찾았다” 라고 감동의 발표를 했고, 신입생 우소윤 양은 “벤자민학교 선배들처럼 자신도 친구들과 함께 멋지게 성장하고 싶고, 영어동시통역사의 목표를 이루고 싶다”는 포부를 발표하였습니다. 

 

 [졸업생 김민성 군(좌)과 신입생 우소윤 양(우)]
 

 

♣마지막으로 졸업생과 신입생은 모두 인성영재로서의 자질을 갖추고 지구경영자로 성장하여 나가겠다는 입학선언과 지구시민선언문을 낭독하면서 행사의 대미를 장식하였습니다.

최초로 시행된 온라인 졸업입학식을 함께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다음글 “나의 성장은 바로 내가 증명해”경남학습관 성장UCC 발표 수업
이전글 “환하게 뜨거운 부모님의 사랑”경기남부학습관 부모님과 함께하는 워크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