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자민인성영재학교(이하 벤자민학교) 경북학습관 학생들은 지난 1월 12일 구미 기운차림에서 권규태 멘토님과 함께 불우이웃돕기 일일찻집을 진행하였습니다.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진행된 일일찻집에는 멘토님과 부모님, 5기 학생들의 친구와 후배, 벤자민학교 선후배들이 함께했습니다.
경북학습관 학생들은 일일찻집을 위해 티켓을 직접 구미 시내에서 홍보하고 판매도 했고, 수제차도 만들고, 프로그램과 인테리어 등 모든 것을 서로 합심하여 준비했고 권규태멘토님께서는 일일찻집 성공을 위해 학생들과 함께 해주셨습니다.
경북학습관 학생들은 신나는 노래로 찻집을 축제로 만들었고 멋진 댄스공연으로 참여하신 분들이 즐겁게 불우이웃돕기를 할 수 있도록 분위기를 밝고 행복하게 만들었습니다.
한편, 행사에 같이 참여한 졸업생들은 후배들을 응원함을 물론 일일찻집에 오신 손님들께 적극적으로 벤자민학교에 대해 설명해주며 학교 알리기에 여념이 없었습니다.
이날 일일찻집을 통해 모금된 수익금은 벤자민학교 이름으로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보낼 예정입니다. 인성영재로서 세상을 밝고 따뜻하게 만들어가는 경북학습관 5기 학생들 멋집니다!!!
[학생소감]
“처음 시작했을 때 너무 막막하고 모르는 사람에게 다가가는 것이 힘들었지만 이 상황을 즐기자 라고 생각하고 당당히 다가보니 별거 없었습니다. 오늘 일일찻집을 하면서 불우이웃돕기도 하고 내가 다니고 있는 자랑스런 학교를 알릴 수 있어서 보람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경북학습관 김대용>
“찻집에 오신 분들께서 제가 정성을 다해 만든 음료를 드시고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면서 정말 행복했습니다. 또, 열심히 일해서 모은 돈을 기부할 생각을 하니 뿌듯하였습니다.”
<경북학습관 문준호>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 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 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 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 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