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경남교육연수원 진로부장선생님 54명, 인성영재캠프를 체험하다!
첨부파일 KakaoTalk_20170114_103314628_1.jpg

조회 : 1701 작성일 : 2017.01.14
http://www.benjaminschool.kr/News/ActivityNewsView.aspx?contIdx=3404 주소복사


1월12일(목) 경남교육청 교육연수원에서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 김나옥 교장선생님을 초청하여 경남도내 진로부장교사 54명을 대상으로 인성영재 교육의 원리와 실제 운영사례에 대한 강의와 함께 인성영재캠프를 직접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강의와 체험교육은, 경남진로교사협회에서 진로교육의 기본은 인성이 갖추어져야 한다는 것에 공감하여 이루어지게 되었습니다.




이 날 경남 진로부장 선생님들을 대상으로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김나옥 교장선생님을 초청하여 실제 인성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변화를 돕고 있는 이야기를 듣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54명의 진로부장 선생님들은 강의가 이루어지는 동안 계속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고, 특히 자유학년제 1년을 보낸 벤자민인성영재학교 경남학습관 2기 졸업생과 3기 재학생들의 성장스토리를 직접 들었습니다. 선생님들은 1년간 학생들이 변화에 감동과 격려의 박수를 보내주었습니다.

인성영재캠프를 체험한 선생님들은 “관심 있는 학생들을 보내고 싶다”, “꼭 아이들에게 인성영재캠프를 받게 하고 싶다”, “학교에서 캠프를 할 수 있도록 적극 제안하겠다” 등 앞으로 변화되는 교육환경에 꼭 맞는 인성교육 프로그램이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 멘토님께 드리는 '감사의 마음'이 담긴 선물
이전글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 전하기 프로젝트, 정성껏 도시락 준비해 드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