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학생들이 기획한 페스티벌, 인성영재들이 모이다
첨부파일 조회 : 1719 작성일 : 2016.11.07
http://www.benjaminschool.kr/News/ActivityNewsView.aspx?contIdx=3222 주소복사

지난 10월 벤자민인성영재학교 학생들이 전국적으로 인성영재 페스티벌을 개최했습니다.




경남학습관은 우리누리청소년문화세터에서 개최했으며 피켓을 사용한 멋진 퍼포먼스를 펼쳤습니다. 이어 서울강북학습관에서는 소공연장을 이용하여 공연과 발표, 멘토만남 등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학생들이 스스로 프로그램을 기획 진행한 페스티벌은 자신들이 지금까지 활동을 하며 성장한 모습을 발표를 통해 보여주고, 공연과 퍼포먼스로 화려하게 끝맞췄습니다.

학생들은 이 과정을 통해 자신을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스스로에게 뿌듯해 하며 긍정적인 모습을 보이고, 학부모는 아이들의 성장에 기뻐했습니다.

 

[학생소감]

 

처음 페스티벌을 함께 기획할 때 제가 무대에 올라가는 것으로 정해졌습니다. 부담스러웠지만 발표를 준비하며 지난날을 생각하고 제가 이만큼 성장했구나 라는걸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무대에서 발표를 하고나서 선생님과 학부모님들이 수고했다고 말씀을 해주시고 성장했구나라고 알아주실 때 감동을 받았습니다. 앞으로 남은 벤자민활동을 통해 더 변화하도록 하겠습니다!”

 

<경남학습관 팽동언>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체험적 인성교육을 통해 스스로 꿈을 찾는 1년 과정의 미래형 대안 고등학교입니다. 학생들은 교과수업, 성적, 시험이 없는 환경에서 자기성찰을 하고 세상속에서 다양한 체험활동과 자기주도적 프로젝트를 운영하며 교사와 멘토의 지원속에 홍익의 꿈을 가진 인성 리더로 성장하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벤자민 유투브 채널 바로가기] 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다음글 지구를 경영하는 리더들의 세도나 지구시민캠프 1~2일차
이전글 하늘이 열린 한민족의 축제 날, 개천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