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뚝딱! 뚝딱! 난 내가 직접 만들어~!” 전북학습관 목공예 프로젝트!
첨부파일 조회 : 38 작성일 : 2021.01.13
http://www.benjaminschool.kr/News/ActivityNewsView.aspx?contIdx=11718 주소복사

지난 1228일 벤자민인성영재학교 전북학습관 학생들이 국제로타리에서 후원하는 '청소년 목공예 교육 프로젝트' 수업을 시작하였습니다.

 

 

학생들은 각자 목표를 설정하고 협탁, 이젤, 공간박스 등 필요한 물품을 직접 만들었습니다. 나무의 치수를 재고 자르고 붙이는 과정을 통해 도구를 다루는 학생들 손길이 점점 능숙해졌습니다.

 

 

학생들은 목공 수업을 하며 눈빛이 반짝이고 한 치의 오차도 없이 정확해야 하는 목공을 통해 대충대충 하는 습관을 교정하는 유익하고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학생 소감]

 

 

목공수업에서 원형 톱 다루는 법을 배운 것이 가장 인상 깊었습니다. 목공수업에서 그림을 받치는 이젤과 등받이 없는 의자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정하였습니다. 앞으로의 목공 수업이 굉장히 설렙니다.”

<전북학습관 조성준>

 

오늘 목공에 대한 기본 지식을 배웠는데 새롭게 알게 된 것들이 많아 기대가 되었습니다, 잘 만들 수 있도록 열심히 배울 것 입니다.”

<전북학습관 박건용>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다음글 다음 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나를 믿고 손이 가는대로~!”부산학습관 벽화그리기 체험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