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환하게 뜨거운 부모님의 사랑”경기남부학습관 부모님과 함께하는 워크샵
첨부파일 조회 : 56 작성일 : 2020.02.13
http://www.benjaminschool.kr/News/ActivityNewsView.aspx?contIdx=10453 주소복사

벤자민인성영재학교 경기남부학습관 학생들이 지난 111일 부모님과 함께하는 마지막 워크샵을 진행하였습니다.

 

1년간 믿고 지지해주신 부모님의 어깨도 주물러드리고 사랑의 마음 담아 뜨겁게 안아드리기도 하고 함께 춤도 추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큰 성장의 뒷받침이 되어주신 부모님께 감사장을 드리는 시간을 가지며 그 동안 말하지 못했던 부분들을 전하며 서로의 사랑을 표현하였습니다.

 

성장한 아이의 모습에 감동하였고 당당하게 자신을 찾은 아들이 너무나도 자랑스럽다는 말씀을 남겨주셨습니다.

 

졸업 후에도 더욱 성장에 나아갈 수 있도록 응원을 보내주세요!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다음글 다음 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지구야 우리가 구해줄게!!” 강북학습관 홍연승, 민재원 학생 환경산업기술원장상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