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월 5일 경기학습관의 공생 사진 전시회에 도산서원 선비문화수련원 김병일 원장님과 권진우 실장님 등 어르신들이 먼 길 마다 하지 않고 와 주셨습니다.
7월부터 사진전 기획, 준비, 진행 모든 과정에 멘토링을 해주신 한지수 멘토님은
"올해는 경기 학생들과 참 많은 만남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많은 피드백도 주고 이야기 나누며 직접 경험하며 하나하나 만들어 나가는 모습을 보며 성장해 나가는 학생들을 보니 정말 뿌듯했습니다.
벤자민학교에서 10년간 멘토를 하며 전국의 많은 학생들을 만나왔지만, 올해도 역시 '기적을 만드는 학교' 라는 말이 무색하지 않을 만큼 학생들의 성장과 변화됨에 정말 감동을 받는 순간들이었습니다.
뇌교육 기반의 살아있는 교육! 살아있는 체험! 을 통해 부딪히며 성장하는 학교 학생들의 얼굴에 웃음 꽃이 가득 피어나는 모습을 보며 멘토하길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한 마을이 아이를 성장 시킨다. 헌신적인 벤자민선생님, 학생들과 늘 함께 하며 영원한 멘토가 되겠습니다." 라고 소감을 발표 하였습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충남교육청 등록 대안교육기관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국내 최초 갭이어형 대안 고등학교입니다.
벤자민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
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 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 감사합니다.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