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자민인성영재학교 활동소식
제목 '울고 웃고 감동하는 시간', 경북 포항 학부모 간담회
첨부파일 조회 : 853 작성일 : 2017.12.07
https://www.benjaminschool.kr/News/ActivityNewsView.aspx?contIdx=6120 주소복사

벤자민학교 경북 포항학습관에서 한 해 동안의 성장스토리를 얘기하고 부모님들도 아이들과 함께 성장한 1년을 돌아보는 학부모 간담회를 가졌습니다.



드라마틱한 1년의 시간들이 펼쳐지면서 울고 웃고 감동하는 시간이었습니다.




[학부모 소감]


“12월에 어머님들과 함께 한 자리에서 우리 아이들 성장 스토리를 들으며 가슴이 포근해짐을 느꼈습니다. 각자 개성이 뚜렷하고 때론 더디고 제멋대로인 우리 아이들을 사랑과 정성으로 이끌어 주시는 김미진 부장선생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하얀 도화지에 엄마와 아들의 속마음을 표현하며 그동안 평소에 말 하지 못했던 속내를 드러내고 보듬어 주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이렇게 만난 우리들의 소중한 인연을 잘 가꾸고 만들어 나가며 개성이 강한 아이들을 잘 성장시켜 나가는데 힘이 되어 드리겠습니다. 너무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정성한 어머니>

 

바쁜 시간 중 우리 아이들과 어머님들과 함께 이야기 하며 보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이들의 성장스토리 하나하나가 모두 감동이었습니다. 앞으로 얼마 안 남았지만 남아있는 시간을 잘 활용했으면 좋겠습니다.”

 

<김세림 어머니>

 

아이들의 서투른 표현에도 웃음과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함께해서 정말 즐거웠습니다. 마음으로 커가는 우리의 아들, 딸이 꼭 멋있게 성장하리라 믿어집니다. 고민하는 속내를 말할 수 있게 시간을 마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김정인 어머니>

 

 


석빈이가 1년의 시간동안 많이 성장해 있는 모습을 함께 나눌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부모로서 더 참고 기다려주지 못한 미안함과 아쉬운 마음이 큽니다. 많이 칭찬하고 믿는 마음을 표현하면서 더 밝은 아이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마음을 다져봅니다. 함께할 수 있어 감사했습니다.”



<황석빈 어머니>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 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 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 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 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투브 채널 바로가기] 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다음글 '꿈을 향해 도전하는 아이들을 응원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 후원의 밤
이전글 "저의 경험으로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633km 국토종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