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자민인성영재학교 활동소식
제목 "뇌를 쉬게하자", 대전학습관 Dr.스트레스동아리
첨부파일 조회 : 1641 작성일 : 2017.09.28
https://www.benjaminschool.kr/News/ActivityNewsView.aspx?contIdx=4944 주소복사










위캔센타 "Dr. 스트레스" 동아리 활동 중인 벤자민학교 대전학습관 학생들과 우송대 사회복지학과 학생들이 위캔센터 '멍때리기 대회' 진행자로 맹활약을 하였습니다. 멍때리기는 현대인들의 지친 뇌를 잠시 쉬게 하자는 의도로 진행되는 행사로, 심박동수를 측정하여 그래프에 가장 변동이 없는 사람 1, 코스프레상과 응원상이 있었습니다.

대회가 진행되는 동안 의사.경찰.군인등 다양한 코스프레를 하면서 진행자로도 활약하면서 대회에  참석한 이광희 학생은 코스프레상까지 받는 기쁨도 있었습니다.

 

 

[학생 소감]


"오늘 멍때리기 대회에서 진행자가 아닌 참가자로써 활동했습니다. (미칠광)분장을 하고 자세 잡고 멍때리기에 임하는데 처음에는 괜찮다가 점점 힘들어지면서 팔과 다리가 저려오고 목도 아파왔습니다. 순간 순간 힘들었지만 끝까지 해보자는 신념 하나로 여러 방해도 버티고 잘 마무리지어서 뿌듯했습니다. 가장 큰 유혹은 밸리댄스였는데, 댄스를 보면 심박수가 변할까봐 구경을 안 했던게 아쉬웠습니다. 코스프레상까지 받게 되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대전학습관 이광희>


"드디어 기대했던 멍 때리기 대회 진행을 했습니다. 잠시 핸드폰을 놓고 오랜만에 아무 걱정, 아무 생각도 없이 편안하게 멍 때리는 분들을 보면서 부럽기도 하였습니다. 잘 진행되어서 다행이었습니다. 저는 멍때리는 사람들을 자극하기 위해 사람들 앞에서 음식을 먹어서 더욱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대전학습관 이지빈>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 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 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 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 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투브 채널 바로가기] 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다음글 "도전하고 열정적으로 재미있게!", 강원학습관 토크콘서트
이전글 "배우며 소통하며 공유하는 기쁨", 대전학습관 청소년 나be 한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