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자민학교 울산학습관 조성언 학생과 학업병행제 이소연 학생이 8월 19일(토) ~ 20일(일) 이틀동안 안남숙 멘토님과 함께 벽화그리기 체험을 했습니다.
.jpg&filepath=PublicRelations)
.jpg&filepath=PublicRelations)
_1.jpg&filepath=PublicRelations)
.jpg&filepath=PublicRelations)
.jpg&filepath=PublicRelations)
[멘토 소감]
“어여쁜 인성영재 성언이와 소연이가 이틀간 꼬박 벽화그리기에 집중했습니다.이번 벽화는 '세상에 빛을, 이웃에 사랑을'이라는 주제로 푸른 자연을 힐링에너지로 대구 와룡변전소 담장에 표현했습니다. 저희 집에서 1박 하며 비가 오는 상황속에서도 천막을 치고 힘들고 고된 벽화작업을 잘 해냈답니다. 벽화를 통해 세상의 빛과 사랑을 이웃에 실천해 준 학생들의 밝고 아름다운 에너지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남숙 멘토님>
[학생 소감]
“대구 안남숙 멘토님과 그 외 벤자민 학생들이 벽화를 그리러 변전소에 갔습니다. 처음 오는 곳이라 길을 찾아올 때 많이 헤맸지만 무사히 변전소에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멘토님께서 벽에 스케치를 해 주시면 우리는 색칠을 하는 작업이었습니다. 난생 처음 해 보는 벽화그리기라 신선하고 재미있었습니다. 중간에 비가 오기도 했지만 많이 오지 않아서 다행히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처음엔 지저분해보이는 벽이었는데 끝내고 나니까 깨끗해 보이고 예쁘게 그라데이션 된 색과 그림들이 보는 사람을 기분 좋게 만들어주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벽화를 봤을 때 예뻐서 계속 쳐다봤습니다. 다음에 또 할 수 있다면 또 도전해보고 싶습니다.”
<울산학습관 조성언>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 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 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 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 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투브 채널 바로가기] 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