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13일 경남학습관은 굿뉴스, 뇌체조, 벤자민 12단 진행 후 오프라인 12차시 뇌파진동과 13차시 무한대체조를 진행했습니다. 6월 성장스토리는 용돈 계획서 발표와 동아리장들의 활동을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학생 소감]
<정채영>
오늘은 12차시 뇌파진동, 13차시 무한대그리기 체조 수업을 들었습니다. 피로한 상태라 뇌파진동을 하기 전에는 잠이 오기도 했었는데 뇌파진동 후에 정신이 확 들고 눈이 선명해지는 기분을 확실하게 느껴서 되게 신기하다 생각했고 선생님께서 우리를 생각해주시고 이완을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눈을 뜨고 무한대 그리기, 감고 그리기, 우뇌 좌뇌 연결 상상 후 그리기를 해보았는데 다른 친구들이 확실하게 변화한 모습을 보고 또 신기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사진동아리와 용돈 계획서를 발표하면서 앞으로 어떤 활동을 하고 어떤 소비 생활을 해야할지 생각 할 수 있었고 특히 용돈 계획서를 알아보면서 내가 소비 패턴이 어떤지 무엇에 많은 돈을 썻는지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전지윤>
뇌교육 12, 13차시 수업을 했습니다. 12차시 뇌파진동 명상 수업은 일반 명상과 달리 머리를 흔들면서 하는 명상을 해보니 잡생각이 나지 않아서 명상하기 더 수월했습니다. 명상후 머리가 개운했습니다.
13차시 무한대 그리기 수업에서는 뫼비우스의 띠를 그리면서 우뇌와 좌뇌를 연결해 보았습니다. ?처음에 눈을 뜨고 무한대를 그렸을때는 잘 그려졌는데 눈을 감고 그리니까 엉망으로 그려졌습니다. 명상을 하고 나서 눈을 감고 그리니까 눈을 뜨고 그린 것보다 더 잘그려져 와~놀랐습니다.
수업 후에 용돈 계획서를 발표하였는데 용돈계획서를 작성하면서 나의 소비를 돌아볼 수 있었습니다.
6월달에는 저축을 많이 해서 돈을 모아야겠습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충남교육청 등록 대안교육기관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국내 최초 갭이어형 대안 고등학교입니다.
벤자민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
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 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 감사합니다.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