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17일 경남학습관은 4박 5일 일정으로 베트남 다낭으로 출발했습니다.
해외를 많이 다녀 본 아이들도, 처음 나와 본 아이들도 모두 설레는 시간이었습니다. 덥고 습하지만 함께하니 행복하고 맛있는 음식에 힐링이 됩니다. 베트남 역사박물관 투어와 롱비치에서 여유를 가지는 시간을 보내고 숙소에 도착해 보스 시간과 레크레이션을 진행했습니다.
[학생들 소감]
<정채영>
베트남 워크샵 1일차. 해외를 부모님 없이 오는 것이 처음이라 오는 것을 준비하면서부터 내가 할 게 굉장히 많고 어렵구나~ 생각하며 또 부모님의 소중함을 느꼈습니다. 또한 부모님이 아닌 친구들과 해외여행을 나오는 것이 같은 장소를 와도 새롭게 느껴지고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맛있는 음식들과 좋은 곳에 있으며 행복한 하루를 보냈고 앞으로 남은 3일 동안에도 어떠한 경험을 할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김민우>
오늘 베트남을 2번째로 왔는데 올 때마다 새로운 느낌이었습니다. 더욱이 이번에는 벤자민10기 동기들과 같이 왔는데 너무 재미있었고 박물관을 갔다 오면서 우리나라 문화와 다른 것도 있지만 비슷한 것도 많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충남교육청 등록 대안교육기관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국내 최초 갭이어형 대안 고등학교입니다.
벤자민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
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 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 감사합니다.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