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K스피릿] “나를 알아가고 꿈을 찾아 도전한 우리의 1년을 축하합니다”
기사
바로가기
http://www.ikoreanspirit.com/news/articleView.html?idxno=62040 조회 : 1282 보도일 : 2021.02.09
http://www.benjaminschool.kr/News/MediaReportView.aspx?contIdx=11756 주소복사

"나를 알아가고 꿈을 찾아 도전한 우리의 1년을 축하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부산학습관 온라인 인성영재 페스티벌 성료



“1년 간 내가 누구인지 끊임없이 탐색하면서 힘들기도 했지만 제 인생의 목적지를 정하고 그 목적지를 향해 준비하면서 많이 성장했습니다. 불안하고 걱정되었을 텐데 끝까지 믿어주신 부모님 감사합니다. 먼 훗날 제 아이가 저처럼 틀을 벗어난 도전을 할 때 아버지처럼 저도 믿어줄 겁니다.”


지난 6일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이하 벤자민학교) 부산학습관 학생들이 유튜브 생중계로 개최한 ‘인성영재 페스티벌’에서 손창우 학생은 꿈을 찾는 1년 도전과 성장의 길을 함께 해준 부모님께 뜨거운 감사를 전해 감동을 주었다.


이날 페스티벌은 부산학습관 학생들의 어렸을 때부터 현재까지의 모습을 재치 있게 엮어 소개한 영상으로 시작되었다.






이하 생략



출처 : http://www.ikoreanspirit.com/news/articleView.html?idxno=62040

다음글 [K스피릿] “나의 가능성을 확인하고 행복해지는 법을 배운 청소년 캠프”
이전글 [K스피릿] “의미 있는 하루가 모여 꿈을 찾고 이루는 1년을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