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K스피릿] “보호받던 허약체질에서 당당한 몸짱으로 홀로서기 중”
기사
바로가기
http://www.ikoreanspirit.com/news/articleView.html?idxno=64773 조회 : 2460 보도일 : 2021.08.26
http://www.benjaminschool.kr/News/MediaReportView.aspx?contIdx=11927 주소복사

"보호받던 하약체질에서 당당한 몸짱으로 홀로서기 중"



[청소년 꿈찾기] 벤자민인성영재학교 8기 장현준 학생(16세)


1년에 열 번 넘게 입원하고 매주 병원을 찾아야 하는 아이가 장현준 학생(16세, 벤자민인성영재학교 8기)이었다. 집에는 약이 산더미처럼 쌓였다.


그런 현준이가 지금은 매일 푸시업 500개를 하고, 앉은 자세에서 물구나무를 서서 걷는 고난이도의 HSP14단을 하며, 홈트레이닝으로 몸짱의 상징인 식스팩을 얻게 되었다. 게다가 어릴 때부터 아팠기 때문에 마음도 약하고 의욕도 없으며 의존적이던 현준이가 이젠 자신의 꿈을 스스로 선택하고 당당한 홀로서기를 준비하고 있다.


장현준 학생의 아버지 장진욱 소장(자동차관련 기술연구소)은 “현준이가 뇌교육을 하고 일지영재에 도전하면서 목표를 이루기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간절함을 보았고, 어려움이 왔을 때 극복하는 힘, 감정을 조절하는 힘도 보았죠. 뇌교육을 하면서 현준이뿐만 아니라 가족 모두 행복하게 성장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하생략 



출처 : http://www.ikoreanspirit.com/news/articleView.html?idxno=64773

다음글 [K스피릿] “청소년들, 자신을 성찰하며 미래역량과 꿈을 향한 용기 키워”
이전글 [K스피릿] "청소년 스스로 자기 역량을 키우고 진로를 찾는 캠프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