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이번년도 목표는 벤자민 12단 성공하기!” 광주학습관 벤자민 12단 멘토 코칭!
기사
바로가기
조회 : 2190 보도일 :
http://www.benjaminschool.kr/News/MediaReportView.aspx?contIdx=9299 주소복사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이하 벤자민학교) 광주학습관 학생들은 지난 104, 광주학습관에서 벤자민 12단 코칭 최전일 멘토님과 함께 벤자민 12단 멘토링을 받았습니다.

 

광주학습관 나수진 학생은 벤자민 12단을 1110일까지 성공하는 것을 목표로 매일 연습하였는데 멘토님께서 2주에 걸쳐 기초적인 것부터 세심한 것 까지 모두 다 알려주시고 학생에게 정성을 다 해 트레이닝을 해 주셨습니다.

 

멘토님의 혼신을 다한 멘토링 덕인지 이날 나수진 학생은 자신의 개인 최대 기록을 넘기며 더욱 더 성장하였습니다. 1110일까지 학생들 스스로의 목표를 달성 할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학생 소감]

 

벤자민 1단을 연습하며 한시라도 빨리 걸음수를 늘려서 통과하기 위해 매일 시간을 내어 연습해야 했습니다. 꾸준히 한 덕인지 저번보다 힘이 좋아졌다는 소리를 들어 기분이 좋았습니다. 다음 주에 또 갈 계획인데, 그때에는 12단 최소 16걸음을 재현할 수 있는 상태에서 가는 것을 목표로 새웠습니다. 오늘 12단을 멘토링 해주신 멘토님께 너무나 감사하고 무엇보다도 제가 더욱 더 분발하여 미래에는 잤다 일어나서도 12단이 가능할 수 있게 하는 것이 소망입니다.”

<광주학습관 나수진>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 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 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 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 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다음글 다음 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충북칼럼] 미네르바스쿨과 벤자민인성영재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