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로벌 리더쉽 지구시민캠프 in 뉴질랜드~~~!!!!!!!! (4~6일차)
기사
바로가기
조회 : 2658 보도일 :
http://www.benjaminschool.kr/News/MediaReportView.aspx?contIdx=9210 주소복사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이하 벤자민학교) 글로벌리더십 지구시민캠프 뉴질랜드 팀이 2019월 8월 14일 출발했습니다16시간을 넘어 비행기를 두번이나 타고 서울과 3시간 차이나는 뉴질랜드 케리케리에 무사히 도착하여 한일글로벌 리더십지구시민캠프의 문을 열었습니다.  
 

뉴질랜드 4일차

 

 


 

오늘은 하루루 리조트에서 아침 식사를 마치고 곧바로 레인보우 폭포를 보러 이동하였습니다. 

한국과 일본 학생들은 레인보우 폭포에서 명상을 하며 마음 속 감정들을 씻어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후 마오리족의 성지인 뉴질랜드 르와 빌리지로 이동하였습니다.  

르와 빌리지에서는 비가 오는 가운데 마오리족 추장님과 함께 마오리족의 역사와 전통 문화에 대해 체험하고 배우고 마오리 성지에 함께 다녀오며 자연을 있는 그대로 느끼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어제 다녀온 뉴질랜드 대자연의 얼스빌리지로 이동하여 일본의 시나가와 교장선생님인솔 하에 얼스빌리지의 천화파크를 돌며 아름다운 폭포, 바위 등의 자연을 만나고 하나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벤자민인성영재학교 설립자이신 일지 이승헌 총장님의 멘토 특강이 있었습니다. 이승헌 총장님께서는 '뭐든지 선택하고 액션하면 이루어진다'를 강조해 주셨고 달걀이 아닌 알을 깨고 나와 날아오르라고 하셨습니다.


 


 


내일은 얼스빌리지 대장정과 카약 명상, 오클랜드 대학탐방 준비를 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뉴질랜드 5일차

 

 

 

 


 

하루루 리조트에서 아침 식사를 마치고 굳어있는 몸을 풀기 위한 간단한 체조와 마오리 전통 게임을 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얼스빌리지로 이동하였습니다.


 

 


얼스빌리지에서는 아직 가보지 못했던 곳들 곳곳을 걸어서 이동하며 얼스빌리지에 지구시민 세계본부가 만들어지게 될 스토리를 들었고  연화부수라는  곳에서 자신이 원하는 모습을 당당히 표현하는 자기 선언을 하였습니다.  한명도 빠짐 없이 당당히 자기선언을 하면서 자신감이 더욱 커졌습니다. 그후  멋진 자연 속에서 점심식사를 마쳤습니다.


 


 

 











 

오후에는 하루루 폭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카약명상을 하였습니다. 한일 학생들은 두명씩 짝을 지어 카약을 타고 노를 저으며 폭포 소리도 듣고 하루루 폭포의 역사를 들으며 자연과 하나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후 지친 몸을 풀어주기 위해 쉬는 시간을 갖고 맛있게 저녁 식사를 하였습니다.






 







이후 조별로 '나에게 얼스빌리지란 무엇인가?' 에 대한 발표와 내일 있을 오클랜드 대학 탐방 준비를 하였습니다. 학생들은 얼스빌리지에서 보낸 시간들을 돌아보며 의미와 가치를 찾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마지막으로 일본의 시나가와 교장선생님께서 학생들이 몸과 마음을 곧고 바르게 할 수 있도록 하는 동작들과 원리에 대해 정리를 해주셨고 바른자세의 중요성에 대해 정리해주었습니다.



 


 


내일은 오클랜드로 이동하여 오클랜드 대학 탐방이 있을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뉴질랜드 6일차

 

 

오늘은 하루루에서의 마지막 식사를 마치고 오클랜드 대학 탐방을 위해 긴 시간 이동하였습니다.

 

한인들이 많이 살고 있는 오클랜드의 한식 뷔페에서 맛있게 식사를 하고 오클랜드 대학에서 회계.경영을 전공하고 있는 벤자민인성영재 0기 전이화 선배 멘토를 만났습니다.

학생들을 전이화 선배에게 대학 생활은 어떤지 등 다양한 질문을 했고 대학 내부를 둘러보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이후 오클랜드 공항 근처의 숙소로 이동하여 체크인 후 저녁식사를 마쳤습니다. 그리고 내일 가게 될 호빗마을에서 할 영화 만들기 프로젝트를 조별로 계획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일지 이승헌 총장님께서 큰 사랑과 함께 보내주신 치킨을 맛있게 먹고 일본 시나가와 교장선생님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교장선생님께서는 어제에 이어서 스스로 몸과 마음을 바르고 곧게 세우는 법을 알려주셨고 이후 학생들은 느낀점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날이 가면 갈수록 더욱 더 성장하고 학생들의 자세가 달라지는 모습이 한 눈에 보였습니다.

 

 



 

 

내일은 호빗 마을로 이동하여 프로젝트와 오클랜드 시내 탐방이 있을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다음글 다음 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코리안스피릿] 청소년, 나다움을 찾고 인생의 주인이 되는 출발선에 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