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글로벌 리더쉽 지구시민캠프 in 세도나~~~!!!!!! (7일차~마지막날)
기사
바로가기
조회 : 2504 보도일 :
http://www.benjaminschool.kr/News/MediaReportView.aspx?contIdx=9149 주소복사

지구시민캠프는 벤자민학교 학생들이 세계적인 리더로 성장하기 위한 글로벌리더십 교육과정입니다.학생들은 세도나 ECO 러닝센터와 마고가든에서 9박 10일을 지내며 발론티어활동외국 친구들에게 한국의 문화와 전통을 영어로 설명하는 한국 알리기 프로젝트’, 오감으로 그랜드캐년을 느끼며 아름다운 지구를 인식하고 진정한 자기 자신과 만나는 지구명상’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글로벌 지구시민으로 성장합니다. 

 

 

 

 

 

7일차

 

 

 

 

오늘은 새벽에 일찍 도시락을 챙기며 부지런히 그랜드캐년으로 이동 하였습니다. 

 


 

 

세시간을 달려 도착한 그랜드캐년은 정말 아름다운지구의 모습을 가지고 있었고 도착한 그랜드 캐년은 광활하고 너무나 아름다운 곳이었습니다. 지구의 속살을 그대로 보여주는 세계 최고의 자연유산으로 지구가 얼마나 아름다운 곳인지 깨달음을 주는 곳이었습니다아이들은 그랜드캐년에서 명상을 하며 이 푸른 지구가 더 아름다워 지기를 기원하였습니다. 

 



 

 


 

 

 


 

저녁을 먹은 뒤 드디어 시작된 마고 대장정으로 17km를 혼자 묵묵히 걸어가는 인생의 출발을 시작했습니다밤에 별빛이 가득한 세도나의 하늘을 보며 자기자신에 집중을 하였고 모든 아이들은 약 세시간에 걸친 대종주를 모두 무사히 마쳤습니다. 















마고대장정을 무사히 마친 학생들은 자신의 이름을 부르며 칭찬의 말을 해주는 시간을 갖은 후 마무리하였습니다. ?






8일차






어제 마고대장정을 하며 수고한 학생들을 위해 오늘은 오전에 푹쉬고 11시에 일어나 맛있는 점심식사 후 오후에는 마고대장정에서 느낀 점 발표 후에 수영장으로 향하였습니다.    







수영장에선 스파를 즐기며 그동안에 쌓였던 피로를 풀었고 한층 더 친해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수영장에서 멋진 자아선언을 하며 도약을하였는데 자아선언을 하면서 자신감을 키우는 시간이었습니다. 







저녁에는 세도나에서 느끼고 알게 된 점을 노래개사를 하여 부르는 시간을 통해 즐거우면서도 자신이 느낀 것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저녁에는 교장선생님 화상강의를 통해 자신의 가치를 깨닫는 것의 중요성과 마고 대장정을 무사히 마친 것에 대한 격려와 칭찬을 해주셨습니다. 학생들은 너무 들떠하였고 벤자민학교를 통한 자기성장 스토리를 말하며 감사의 표현을 잊지 않았습니다. 또한 선배들의 세도나지구시민캠프에서 성장한 스퇴리를 들으며 지구시민캠프가 끝이 아니라 과정임을 인식하고 스스로를 긍정적으로 바라보고 선택할수 있는 사람임을 정리하였습니다. 





저녁에는 마지막 워크숍에 자신에게 하는 편지를 통해 스스로 자신에게 해주고 싶은 말을 편지로 보냈고 캐프에 함께 한 친구들의 칭찬과 롤링 페이퍼 ,마지막 인사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아름다운 이별의 시간을 가지며 서로 고마움과 감사함을 표현함으로써 한 뼘더 성장한 학생들이 자랑스럽습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투브 채널 바로가기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다음글 다음 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코리안스피릿] 청소년, 나다움을 찾고 인생의 주인이 되는 출발선에 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