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너희와 함께라서 감사해~!“ 대구학습관 3총사의 자전거 종주!
기사
바로가기
조회 : 98 보도일 :
http://www.benjaminschool.kr/News/MediaReportView.aspx?contIdx=7999 주소복사

지난 331~ 41(12)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이하 벤자민학교) 대구학습관 6기 이광현, 김지혁, 송진우 학생은 낙동강 자전거길을 따라 대구 강정보부터 부산까지 180km12일 일정으로 자전거종주를 다녀왔습니다.

 

3월초부터 자전거종주라는 목표를 세워놓고는 일정을 잡지 못하고 있었지만 멘토님을 만나면서 마음을 다잡고 계획을 다시 짜고선 바로 출발하게 되었습니다. 세 학생들은 운동신경이 좋다고 자부하였지만 실제로 달려보니 많이 힘들었다고 합니다. 학생들의 생생한 소감 들어보시죠!

 



 


  

 

[학생 소감]

 

처음에는 자신감이 넘쳐서 가볍게 시작을 하였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성공하고 싶은 마음에 더 의지를 내고 열심히 밟았었습니다. 중간 중간에 많은 벚꽃들이 핀걸 보고 기분전환이 되었습니다. 인내하고 의지를 내며 목적지에 도착하였을 때 너무 뿌듯했고 15시간 동안 달린 내 자신이 정말 자랑스러웠습니다. 더 열심히 체력을 길러야겠습니다.”

<대구학습관 이광현>

 

새벽에 출발하다보니 쌀쌀한 날씨 탓인지 3명다 감기에 걸렸고 가는 길은 매우 멀고 복잡해서 헤매기도 했습니다. 가장 힘든 것은 육체적 고통이었는데 1년 동안 쓸 허벅지 근육을 하루만에 다 쓴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친구들이 다 잘 따라주고 또 이끌어줘서 무사히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종주로 인해 나의 체력적 한계를 넘은 것 같아 매우 뿌듯합니다.”

<대구학습관 김지혁>

 

이번 종주는 정말 좋은 추억이 되었습니다. 힘들었지만 멘토님, 선생님, 친구, 자연 등이 많은 힘을 주어서 끝까지 갈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대구학습관 송진우>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 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 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 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 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다음글 다음 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브레인미디어] 뇌교육 기반 미래형 학교, 벤자민인성영재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