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넌 나에게 자신감을 줬어“ 대전학습관 페스티벌
기사
바로가기
조회 : 2408 보도일 :
http://www.benjaminschool.kr/News/MediaReportView.aspx?contIdx=7891 주소복사
지난 113일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이하 벤자민학교) 대전학습관 학생들은 부모님, 멘토님, 친구 등 50여명을 초청하여 페스티벌을 개최하였습니다.

 

대전학습관 5기 학생들은 1년 동안 했던 많은 경험들은 돌아보는 시간이자 모두와 함께 즐기는 축제를 만들기 위해 직접 영상도 제작하고 성장스토리도 꼼꼼하게 준비하며 합심대도 하였습니다.

학생들의 자신감 넘치고 당당한 성장스토리를 들으신 부모님 중에는 감격하여 눈물을 보이시는 분도 계셨고, 학생들은 1년간 믿고 지켜봐주신 부모님의 마음을 직접 듣고 칭찬도 받으며 쑥스럽지만 감사함에 얼굴에서는 미소가 끊이지 않았습니다.

 

이 날 대전학습관을 이끌고 계신 최경미 부장선생님께서는 과거에서 벗어나 변화하기 위해 선택한 벤자민학교에서 끊임없이 자신의 한계를 넘고 도전하며 큰 성장을 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대견한 마음을 전했고, 학생들을 믿고 기다려주신 부모님께도 더 큰 감사를 전하여 부모님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습니다.

 

학생과 선생님, 멘토, 학부모님이 혼연일체되어 학생들의 성장을 이루고 있어서 벤자민학교 전국 학습관의 롤모델이 되고 있는 대전학습관 화이팅!!!

 

 



 

 

[부모님 소감]

 

먼저 벤자민학교에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벤자민학교를 다니는 아들의 표정을 보면 활짝 웃는 미소를 짓게 되어 다행스러운 마음과 이젠 무엇이든 당당하게 도전하는 모습에 자랑스럽습니다. 이젠 스스로 간호사가 되겠다는 목표를 세워서 자신감 있게 대학에 합격하였습니다. 100%가 아닌 500%는 넘게 성장한 모습을 보여준 아들에게 사랑한다고 말해주고 싶습니다!“

<대전학습관 한주완 학생 어머니>

   

 

 

[학생 소감]

 

앞으로 리더로써 성장하기 위해 먼저 다가가고, 선택하고 행동하는 자신이 되어야겠다고 다짐하게 되었습니다. 페스티벌은 너무 즐거웠고 또 다른 성장의 기회가 되었습니다. 1년 동안 믿어주신 부모님과 늘 옆에서 응원해주시던 선생님께 감사합니다.“

<대전학습관 박하담>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 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 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 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 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다음글 다음 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코리안스피릿] 갭이어 청소년들, 비진도 해안가 쓰레기 줍기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