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나의 성장을 스케치하다‘ 대구학습관 안남숙멘토님과의 그림 전시회
기사
바로가기
조회 : 2098 보도일 :
http://www.benjaminschool.kr/News/MediaReportView.aspx?contIdx=7882 주소복사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이하 벤자민학교) 대구학습관 학생들이 18월부터 21일간 안남숙멘토님과 함께 그림 전시회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전시회는 예고를 다니다가 편입학한 김채현 학생이 주축이 되어 촉박한 시간 속에서 빠르게 작품을 준비하며 진행되었습니다.

 

전시회 오프닝 행사에서 학생들은 그동안 준비해온 공연을 선보이며 전시회 오픈을 신나게 알렸습니다. 또한 졸업생 이상엽 학생의 어머니께서는 벤자민학교에서 꿈을 찾고 졸업 후 공교육에 복학하여 목표를 위해 열심히 공부하여 경북대학교에 합격한 이야기를 하시며 꿈을 찾는 1년 벤자민학교에 감사를 전하며 전시회에 참여한 분들게 학교를 적극적으로 알려주셨습니다.

 

수성구의회의원 두 분과 봉사단장님, 지구시민대외협력부장님, 졸업생들과 부모님들께서 참석하여 아름다운 그림을 보며 이야기를 나누었고 학생들의 성장스토리에는 연신 감탄하시며 미래를 이끌어갈 벤자민학교 학생들을 무척 대견해하셨습니다.

 

 

다양한 경험을 하며 자신만의 스토리로 자신만의 인생그림을 그려나가고 있는 벤자민학교 학생들에게 응원 보냅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 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 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 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 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다음글 다음 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충북칼럼] 미네르바스쿨과 벤자민인성영재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