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코리안스피릿]꿈을 찾아 도전한 1년, 내 삶의 주인이 되었다
기사
바로가기
http://www.ikoreanspirit.com/news/articleView.html?idxno=53736 조회 : 1735 보도일 : 2019.01.10
http://www.benjaminschool.kr/News/MediaReportView.aspx?contIdx=7860 주소복사

꿈을 찾아 도전한 1년, 내 삶의 주인이 되었다


[인터뷰]벤자민인성영재 5기 안세아 양의 꿈과 도전


올해 19세인 안세아 양(경남 진주)의 두 눈은 초롱초롱 희망과 기대를 품고 있었고, 사투리로 야무지게 대답하는 목소리가 정겨웠다. 어릴 때부터 활달해서 이곳저곳 놀러다니는 것을 좋아한 세아 양은 바다와 산을 좋아하고 친구들과 산책하는 것을 기쁨으로 여겼다. 

하지만 점점 시간이 지나며 친구들 사이에서 소심해지고 답답한 학교생활에 성격이 어두워졌다고 한다. 또한 남들에게 내가 어떻게 보이는지에 강박증을 가지기도 했다고 한다. 힘들어 포기하고 싶어질 때 쯤, 학교 진로상담 선생님과의 면담을 통해 벤자민인성영재학교(교장 김나옥, 이하 벤자민학교)를 추천받았다. 세아양은 벤자민 학교 1년 동안 무슨 일이 있었는지를 소개했다. 지난 한 해를 돌아보는 세아 양의 표정이 밝았다.  



(하략)

출처 : 코리안스피릿(http://www.ikoreanspirit.com)

다음글 [영주TV]너의 꿈을 응원해[19] “좀 더 넓고 큰 세상을 볼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어요”
이전글 [코리안스피릿]한일 청소년 모여 지구시민의식 기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