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제가 바로 벤자민학교입니다!“ 경남학습관 페스티벌
기사
바로가기
조회 : 1719 보도일 :
http://www.benjaminschool.kr/News/MediaReportView.aspx?contIdx=7803 주소복사

벤자민인성영재학교 경남학습관 학생들이 1125일 경남과학기술대학교에서 페스티벌을 열었습니다.

 

경남학습관 학생들은 100명이 모이는 페스티벌을 직접 계획하고 진행을 맡아 1년간 멋지게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무대에 섰습니다. 모두가 스스로 페스티벌의 주최가 되어 최선을 다해 자신의 역할에 임하는 모습이 선생님과 멘토 학부모님들께 뿌듯함을 안겨주었습니다.


 

3기 졸업생 김재나 학생은 부모님의 사랑이 담긴 영상을 만들어 보여줬는데 고마움과 일상 속에서 잊고 살았던 부모님의 따뜻한 말 한마디의 사랑을 느낀 학생들은 감동의 눈물을 흘렸습니다.
 

이 날 페스티벌이 끝난 후, 벤자민학교 입학을 망설였던 아이들과 부모님들께서 벤자민 재학생들의 밝은 모습과 당당함에 반하여 벤자민에 갔으면 좋겠다는 말씀과 가족과 좋은 시간을 보낼 수있어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또한, 12월에 있을 강연회와 인성영재캠프에도 참여하겠다는 말씀과 함께 응원을 보내주셨습니다


 

학생들은 각자의 끼와 성장스토리를 발표하며 더 크게 성장할 것을 다짐하고 신나고 즐겁게 페스티벌을 마무리하였습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 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 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 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 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다음글 다음 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충북칼럼] 미네르바스쿨과 벤자민인성영재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