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몸으로 그리는 예술‘ 경남학습관 2기 하건우 학생 세종대, 백제예술대 실용댄스과 합격
기사
바로가기
조회 : 1672 보도일 :
http://www.benjaminschool.kr/News/MediaReportView.aspx?contIdx=7790 주소복사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이하 벤자민학교) 경남학습관 2기 하건우 학생이 1117일 세종대와 백제예술대 실용댄스과에 수시합격을 하였습니다.

 

벤자민학교 입학 당시에는 꿈에 관심조차 없었지만 일 년동안 생활하면서 춤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벤자민학교를 졸업한 후 남산고등학교에 편입하여 학업에 충실하고 춤도 꾸준히 배우면서 노력하다보니 자신의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주말에는 부모님을 돕기 위해 알바도 꾸준히 하며 책임감을 가지고 생활을 하였고 열심히 다닌 고등학교에서 장학금을 받았습니다.

 

벤자민학교를 다닐 때 뿐만 아니라 졸업 후에도 벤자민학교에서 배운대로 생활하여 자신을 믿고 포기하지 않고 노력하며 자신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모습이 후배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습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 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 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 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 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다음글 다음 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코리안스피릿] 청소년, 나다움을 찾고 인생의 주인이 되는 출발선에 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