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나라사랑, 지구사랑!’ 부산학습관 나라사랑. 지구사랑 백일장, 사생대회 수상
기사
바로가기
조회 : 1690 보도일 :
http://www.benjaminschool.kr/News/MediaReportView.aspx?contIdx=7601 주소복사

지난 728일 선도문화연구원에서 주최하는 [나라사랑. 지구사랑 백일장, 사생대회]가 개최되었습니다.

이 대회에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부산학습관 도아담, 김명빈, 박승민 학생들이 참가하였고 각각 대상, 동상, 장려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모두 축하합니다!!

 

 






 

[학생 소감]

 

글을 쓰면서 지구에 대해서 또 생각해보고 저를 돌아보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처음이라 아쉬운 점이 많지만 만족하고 다음에도 이런 기회가 생긴다면 참가해서 더 좋은 글을 쓰고 싶습니다.”

<부산학습관 도아담>

 

대회와는 거리가 멀었지만 이번 대회를 참여하고 나서 더 많은 대회에 참여하고 싶어졌습니다. 특히 지구사랑 나라사랑이라는 주제에 대해 한 번 더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부산학습관 김명빈>

 

처음에는 쉬울 줄 알았지만 막상 쓰려하니 막막했습니다. 그러다 지구를 먼저 사랑하려면 나부터 사랑 해야겠다고 생각해서 이것을 바탕으로 글을 써갔습니다. 글을 쓰며 예전의 나는 정말 지구에 대해 무관심 했지만 봉사활동이나 여러 가지 지구에 관한 활동을 하며 관심을 가졌고 제가 한 활동을 넣어 풀어가며 글을 썼습니다. 이 활동을 통해 조금 더 지구에 관심을 가져야겠다고 생각되었고 이런 활동이 더 있으면 많이 참여해보고 싶습니다.”

<부산학습관 박승민>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 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 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 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 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다음글 다음 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코리안스피릿] 갭이어 청소년들, 비진도 해안가 쓰레기 줍기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