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우리 것은 좋은 것이여~! 얼쑤~!’ 경기남부학습관 향음예술원 김창기 멘토님과의 만남
기사
바로가기
조회 : 1456 보도일 :
http://www.benjaminschool.kr/News/MediaReportView.aspx?contIdx=6306 주소복사

벤자민학교 경기남부 학습관의 학생들은 향음예술원 김창기 멘토님에게 주1회 사물놀이를 배우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소리를 만들어가며 서로 협력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김창기 멘토님은 학생들에게 공연과 대회를 제안하셨는데 학생들의 눈빛에서 의지와 설레임과 기대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학생 소감]

 

모두 집중해서 풍물놀이를 하는 모습이 보기에 좋았고, 다 같이 단합이 되서 김창기 선생님 말씀처럼 공연도 해보고, 대회도 나가보고 싶습니다. 김창기 선생님께서 섬세하게 설명해주시고 가르쳐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앞으로도 5기 친구들과 단합해서 멋진 공연을 만들고 싶습니다.”

<경기남부학습관 이현웅>

 

저번에 김창기 선생님의 공연을 봤을 때 아름다웠다고 느꼈었는데 이번에 그 분에게 배우게 되어 정말 영광이었고 앞으로가 기대됩니다.”

<경기남부학습관 한동길>

 

오늘 악기에 대해 기초부터 배웠는데 기초가 있어야 소리가 예뻐진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예전에는 장단에 맞춰 치기만 했는데 기초를 배우고 나니 차이가 많이 있음을 느꼈습니다. 앞으로 더 많이 연습해서 친구들과 함께 공연할 수 있는 좋은 성과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경기남부학습관 홍선정>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 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 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 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 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다음글 다음 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충북칼럼] 미네르바스쿨과 벤자민인성영재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