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미래인재의 덕목은 인성!', 충북 옥천 이원중학교 인성영재캠프 개최!
기사
바로가기
조회 : 1965 보도일 :
http://www.benjaminschool.kr/News/MediaReportView.aspx?contIdx=6174 주소복사

벤자민학교 충북, 대전학습관 학생들이 충북 옥천 이원중학교에서 열린 인성영재캠프에 진행자로 참여했습니다. 



이번 충북 이원중학교 인성영재캠프는 지난 8월 단양교육청에서 열린 교직원 대상 미래인재교육에 대한 강의 후 인성영재캠프 요청하여 연결된 캠프였습니다.

트레이너 김민서 교육부장님을 중심으로 이원중학교 1~3학년 전교생이 캠프에 참여했습니다. 처음 시작할 때는 영하 5도여서 무척 추웠지만 벤자민학생들의 열정으로 아이들과 하나 되어 인성영재의 활약을 보여 주었습니다.





이원중학교 학생들은 팀워크 게임을 통해 자신을 더 알게 되었다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게임과 강의 등 여러 활동을 통해 협동과 배려, 인내력과 책임감, 자신감을 키웠습니다. 멘토 특강을 통해 창의적인 생각, 비판적 사고 상호 작용에 대해 알아보고 지구시민의식과 나라사랑에 대해 느끼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원중학교 학생들은 다음에도 다시 만나고 싶다며 밝은 벤자민 학생 진행자들을 보며 무척 좋아했습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 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 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 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 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투브 채널 바로가기] 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다음글 다음 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코리안스피릿] 청소년, 나다움을 찾고 인생의 주인이 되는 출발선에 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