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나의 꿈을 위해 도전하니 자신감이 생겼어요", 9월 학업병행제 중앙워크숍
기사
바로가기
조회 : 1572 보도일 :
http://www.benjaminschool.kr/News/MediaReportView.aspx?contIdx=4947 주소복사

지난 916() ~ 917() 12일동안 충북 영동 송호청소년수련원에서 벤자민학교 9월 학업병행제 중앙워크숍이 열렸습니다.

 

 

 

진로강사 주보경님과 함께 진로탐색으로 자신을 이해하고 꿈을 이루는 발표하면서 ''에게 관심을 갖고 친구도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국경일 이야기 시간은 우리나라 5대 국경일의 의미를 배우며 자랑스러운 우리민족의 정체성을 느끼며 역사를 바로 알아야겠다는 다짐으로 '나는 나와 민족과 지구를 살리는 인성영재다'를 힘차게 외쳤습니다.

 

 

피경민 트레이너의 보스리더십 시간, 성장스토리 발표를 스스로 선택하고 보스법칙으로 정신차리고 굿브레인을 선택하고 실천을 하니 학교에서 변했다는 이야기를 듣고있다며 자신감 있게 발표하고 서로 축하하고 응원하며 기쁘고 행복했습니다.

30년 후 성공한 나를 만나는 브레인 명상 후 프로젝트를 정하고 계획을 세우고 써보며 미래 나의 모습이 기대되고 설레었습니다.

 

2일차 김명호 관장님의 몸과 마음의 중심잡기로 꿈을 이루기 위해 바른 자세와 체력을 길러 뇌를 깨웠습니다.

그 후, 이어진 클라이밍과 외줄타기 등 도전활동으로 새로운 도전을 즐기며 신나게 자신을 믿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꿈을 위해 많은 경험을 하면서 원하는 것을 모두 이루고 있는 신강식 멘토님의 스토리에 아이들 눈빛이 살아나고 나도 할 수 있다는 마음이 커졌습니다.

한국뇌과학연구원 홍숙은 팀장님의 뇌파와 집중력 강의와 체험으로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교장선생님께서 자신감을 갖고 자신의 가치를 찾으면 인성영재의 목표를 세우고 이룰 수 있다는 메시지를 주시며 성장스토리 영상을 만들도록 미션을 주셨습니다.

 

 

 

 

 

모두가 성장하는 워크숍으로 충전하여 꿈을 향해 도전하여 굿뉴스로 10월 중앙워크숍에서 만나기로 했습니다.

10월에는 전국 중앙워크숍으로 1018()~ 1019() 천안 국학원에서 있을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다음글 다음 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충북칼럼] 미네르바스쿨과 벤자민인성영재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