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부모님도 함께 성장하는 벤자민학교, 전북학습관 학부모 간담회
기사
바로가기
조회 : 790 보도일 :
http://www.benjaminschool.kr/News/MediaReportView.aspx?contIdx=4928 주소복사

 벤자민학교 전북학습관은 지난 9월 11일, 4번째 학부모 간담회를 개최하여 부모님 성장스토리를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재미있는 레크레이션으로 몸과 뇌를 깨우고 학생들이 부모님께 아가씨와 건달들댄스를 가르쳐 드렸습니다. 생각처럼 몸이 따라 주진 않지만 정말 열심히 춤을 추셨습니다. 지금까지 앉아서 학생들 공연만 보다가 직접 춤을 추니 숨이 차고 동작도 제대로 나오지 않았지만 학생들과 함께 한다는 사실만으로 학생, 학부모 모두 정말 행복했습니다. 하하호호 웃음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그 후 학생 활동 보고와 부모님 성장스토리 발표 시간이 있었습니다.


 

김해건 아버님은 '벤자민학교에서 해건이는 나날이 성장하는데 나는 뭘 하고 있나?' 라며 자신을 돌아보게 되었습니다. 작년에 비해 떨어진 체력을 위해 이번 달 단식을 했고 지금 새로운 일을 계획중인데 아들에게 부끄럽지 않게 열심히 하겠다고 말씀을 전했습니다.

 

 

김문기 어머님은 '올해 병가 안 내기, 만인보 읽기, 문기 믿어주기 3가지 목표를 세웠는데 그중 문기에 대한 믿음이 가장 절실한 목표이다. 문기를 생각하면 걱정만 되었는데 어느 날 그냥 믿어지는 순간이 왔고 잘 될 거야라는 마음이 생겼다.' 고 했습니다.

코스모스가 아름다운 건 흔들리면서 피어서 그렇다. 이 땅의 모든 벤자민학생들이 우리 나라의 주인이 될 거라는, 잘 될 거라는 믿음이 생겼다라고 감동적인 발표를 했습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 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 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 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 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투브 채널 바로가기] 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다음글 다음 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충북칼럼] 미네르바스쿨과 벤자민인성영재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