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브레인미디어] [포토] FIFA U-20 월드컵 개막전 한복응원단의 플래시몹 현장
기사
바로가기
http://www.brainmedia.co.kr/brainWorldMedia/ContentView.aspx?contIdx=19844 조회 : 1693 보도일 : 2017.05.23
http://www.benjaminschool.kr/News/MediaReportView.aspx?contIdx=4690 주소복사
▲ 한복응원단이 플래시몹 동작을 익히고 있다.

▲ 한복 플래시몹을 기획한 박세상 씨가 참가자들에게 플래시몹 진행에 관해 이야기를 하고 있다.

▲ 한복응원단이 손을 흔들며 플래시몹을 선보이고 있다.

▲ 한복응원단으로 참가했던 벤자민학교 학생들이 플래시몹이 끝나고 흥겨운 음악에 맞추어 춤을 추고 있다.

▲ 주승재 군과 이지원 양이 대한민국의 교육을 바꾸어야한다는 취지문을 낭독하고 있다.

▲ 학생들이 피켓을 들고 각자 바라를 바를 발표하고 있다. 

▲ 학생들이 지구들어올리기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 학생들이 음악에 맞추어 춤을 추고 있다.

지난 20일  2017 FIFA U-20 월드컵 개막전이 열린 전북 전주월드컵경기장 앞에서는 1,000여 명이 사람들이 한복을 입고 플래시몹을 선보였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이하 벤자민학교, 교장 김나옥) 학생들은 이날 대한민국 교육을 학생들이 행복한 교육으로 바꾸어달라고 호소했다. 주승재 군(17)과 이지원 양(17)은 "입청소년들이 행복해지기 위해서는 입시 위주의 교육, 인성을 무시하고 성적만 중시하는 교육이 없어져야한다"고 주장했다.
다음글 [브레인미디어] [포토] EM 흙공으로 하천을 살리자!
이전글 [브레인미디어] 벤자민학교 학생들, FIFA U-20 월드컵에서 한복 입고 대한민국을 알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