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중국어 동아리 첫 모임을 가졌어요
기사
바로가기
조회 : 575 보도일 :
http://www.benjaminschool.kr/News/MediaReportView.aspx?contIdx=12370 주소복사

서울학습관에서는 12개의 동아리가 운영중입니다.

 

중국어에 관심 있어서 동아리를 시작한 효정, 윤진, 수민학생은 지난 4월 11일  전민서멘토님과 첫 만남을 가졌습니다.

전민서멘토님은 중국인으로 한국에서 유아교육과를 졸업하고 현재 BR뇌교육 교사로 재직중입니다.

첫 시간에 중국어에 대한 전반적인 이야기를 나누고 교재와 컨텐츠를 찾아보며 즐겁게 마쳤습니다~!

 

  






[학생들 소감]

 

   

<김효정>

   

중국어 동아리 첫 모임을 가졌습니다. 

향후 계획을 세우고 정기적으로 코칭을 받기로 했고 중국어 멘토님이 너무 잘 설명해 주셔서 참 좋았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앞으로 중국어 동아리에서 열심히 활동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정수민>

   

앞으로가 기대가 되고 첫 만남부터 좋았어요!!! 

굉장히 든든한 조력자가 생긴 기분이에요.

열심히 해서 제가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충남교육청 등록 대안교육기관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국내 최초 갭이어형 대안 고등학교입니다. 

벤자민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

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감사합니다.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다음글 다음 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코리안스피릿] 청소년, 나다움을 찾고 인생의 주인이 되는 출발선에 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