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좋아하는 것을 찾아라” 부산학습관 코드오브네이처 박재홍 멘토님과 만남
기사
바로가기
조회 : 1494 보도일 :
http://www.benjaminschool.kr/News/MediaReportView.aspx?contIdx=11988 주소복사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부산학습관 학생들은 스타트업 기업 코드오브네이처 박재홍 대표님을 모시고 특강을 들었습니다.

 

대표님께서는 학생들에게 좋아하는 것을 찾으라고 하셨습니다.

자기만의 색깔이 있고 자신만이 가지고 있는 패가 있다고 하셨고 그 패는 부모님도, 친구도 아무도 모르기 때문에 자신을 믿고 좋아하는 것을 찾아서 그냥 해보면 좋겠다고 하셨습니다.

 

남들과 다른 길을 가고 있다고 전혀 불안해 할 필요도 없고 열심히 놀고 열심히 공부하는 방향을 알려주셨는데요.대표님께서는 어릴 적 얘기를 해주시면서 30분도 앉아서 공부할 수 없었고 아이큐가 낮다고 학교에서 친구들에게 놀림도 당하고 공부를 못해서 좋은 학교를 갈 수 없었는데 오히려 더 좋은 기회를 만나게 되셔서 지금은 서울대학교 환경제어공학 대학원에 다니면서 기업을 운영하는 중이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고등학생들이 공모전에 도전해 볼 수 있는 코칭도 해주시겠다고 하시고 연구실도 오픈 해주시겠다고 하셨습니다!

멘토님 감사드립니다!

 


 

[학생 소감]

 

박재홍 멘토님 강의를 들으면서 멘토님께서 뭐든지 해보라고 하셔서 제가 하고 싶은 것이 뭐든지 해봐야겠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대학에 대한 생각도 바뀌었고 어린나이에 다양한 경험을 해봐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부산학습관 김세나>

 

평소에 다른 사람들이 단점이라고 말하는 것들에 신경을 나름 많이 쓰고 지내서 힘들었는데 남들이 내 삶을 대신 살아주는 것이 아니기에 단점이 장점으로 바뀔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고 내 장점을 아는 것도 중요하지만 단점을 아는 것도 중요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부산학습관 전여정>

 

다음글 다음 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충북칼럼] 미네르바스쿨과 벤자민인성영재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