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내가 어떻게 말하고 있을까?”경북학습관 오프라인 수업!
기사
바로가기
조회 : 1400 보도일 :
http://www.benjaminschool.kr/News/MediaReportView.aspx?contIdx=11801 주소복사

지난 315일 경북학습관은 오프라인 수업을 하였습니다. 조정식멘토님을 모시고 브레인 스피치 첫 수업을 시작하였습니다. 알림판을 만들어 체크하며 자신을 돌아보았고 주변 사람들의 말을 듣는 경청과 자신이 직접 말하는 낭독에 대하여 알아보고 직접 해보며 배웠습니다학생들은 경청과 말에 대한 중요성을 배우며 자기 자신에 대해 조금 더 집중하고 바라볼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 조정식멘토님은 전호택 멘토님을 소개해주시며 식당에서 알바 할 수 있는 기회, 건축과 식당 창업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기약하였습니다.

 

 

오후시간에는 성신종 국학기공 국장님과 브레인 명상기공에 대해서 알아보고 학생들은 처음 배우는 명상기공이지만 엄청난 집중력으로 몸을 움직이고 마음을 차분하게 만들었습니다. 새로운 경험에 대해 두려워하지 않고 즐기는 학생들의 성장한 모습이 정말 멋있었습니다,

 

 

늘 벤자민학생들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지와 응원해주시는 멘토님 덕분에 하루하루 학생들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학생 소감]

 

자기 알림판 만드는 것이 재미있었고 자신을 알 수 있는 시간이 되어 좋았고 낭독을 하며 읽는 것에 대한 고칠 점이 보여 고쳐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멘토님이 창업하신 점도 멋졌고 아르바이트도 해보고 싶었습니다. 기공수업은 새로워서 좋았고 오늘 하루가 알찼고 많은 것을 경험하여 좋았습니다.”

<경북학습관 김류권>

 

자기알림판을 통해 제 자신에 대해 생각해보는 시간이었습니다. 장점, 단점, 좋아하는 것 등등 나에 대해 잘 모르고 있었다는 것을 알았고 벤자민 학교를 통해 열심히 찾을 것입니다. 멘토님들 감사드립니다.”

<경북학습관 장영우>

 

조정식멘토님의 낭독수업이 너무 잘 맞고 좋았습니다. 성신종멘토님의 기공수업을 통해 몸을 움직일 수 있어서 좋았고 많은 덕담을 해 주셔서 다음번에는 더욱 열심히 재밌게 할 것 입니다.

<경북학습관 양성재>

 

낭독을 하며 제가 어떻게 말을 하고 있는지 동기들과 서로 피드백을 주며 알게 되었습니다. 기공수련 할 때는 몸이 풀리는 느낌이 났고 단체사진 찍으며 마무리 하여 좋았습니다.”

<경북학습관 조세빈>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다음글 다음 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충북칼럼] 미네르바스쿨과 벤자민인성영재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