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나를 믿고 손이 가는대로~!”부산학습관 벽화그리기 체험활동!
기사
바로가기
조회 : 43 보도일 :
http://www.benjaminschool.kr/News/MediaReportView.aspx?contIdx=11717 주소복사

지난 1223일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부산학습관 학생들이 청도 안남숙 갤러리에 다녀왔습니다. 거친 벽에 학생들의 손길이 더해지며 아름다운 벽으로 탄생하였습니다.

 

 

추운 날씨로 인해 손, 발이 꽁꽁 얼었지만 학생들의 불타오르는 열정으로 따뜻하고 멋진 작품이 만들어졌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성장하는 학생들의 모습이 정말 멋있습니다.

 





 

 


[학생 소감]

 

벽에다 칠하는 게 너무 재밌었고 하면 할수록 색 조합 하는 것도 익숙해져 제가 마치 전문가가 된 것 같았습니다. 칠하고 봤을 때 괜찮지만 그림자를 추가로 그리고 나서 보니 정말 그림에 입체감이 있어 보여 드디어 완성 했구나 실감이 났고 너무 기뻤습니다.”

<부산학습관 정지원>

 

처음 하는 거라 긴장이 되었지만 계속 칠하고 그리다 보니 색깔을 만드는 방법도 터득하게 되고 완성된 벽화를 보니 너무 예쁘고 재미있어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푹 빠졌습니다.”

<부산학습관 홍지원>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의 'A Dream Year Project'는 지역사회와 세상을 학교로 삼아 다양한 만남과 체험활동을 통하여 자신을 돌아보고 꿈을 찾는 1년 과정을 의미합니다연중 체험형 인성교육으로 자신감을 회복하고남을 배려하며 세상에 도움이 되는 꿈을 찾습니다벤자민학교는 선진국의 교육혁신 모델로 손꼽히는 전환학년제의 한국형 교육 선도모델이자 세계시민교육의 모델학교입니다감사합니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http://www.youtube.com/benjaminschoolkr

 


다음글 다음 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경상매일신문] 벤자민인성영재학교, 온라인 인성영재캠프 개최